Unity 작업시 개인 Tip

Unity 2016. 4. 14. 15:29

Unity Asset - IOS Native Plugins 사용해서 XCODE에서 최종 빌드시 참고사항


C# - 별도의 게임서버 없이 실제 시간 DateTime 가져오기


Unity API - 자동 화면 잠금 방지


Unity API - 현재 네트워크 연결상태


C# / Unity API - 유니크한 값 생성


Unity - 입사각, 반사각, 법선벡터 설명


C# - 시간데이터 비교 (헷갈릴때 참고)


Unity API - Attribute


Unity - 최적화


Unity - 단축키


XCODE - 앱 이름 지역화


Facebook SDK - Hashkey


C# - List 임의로 섞기


Unity API - OnApplicationPause()


버젼관리 - GitHub +Unity


Unity - 딥 프로파일링 불가시


C# - ref / out 키워드


C# - GC.Collect()


C# - Action을 사용한 이벤트 처리


C# - Action 과 무명 메소드를 활용하여 단일 함수 내에서의 이벤트 리스너 처리.


Unity - Randering Path


C# - 박싱과 언박싱


C# - Generic Type의 값 복사


IOS - splash 이미지 크기



WRITTEN BY
빨강꼬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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